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남양주 한옥 카페 - HAUS

도파민 중독자들을 위한 빠른 정리

 - 카페 가는 드라이브하는 길이 👍

 - 한옥 느낌있고, 통유리 인테리어 개방감 있고, 일부에 분리된 좌식 공간에서 누워서 놀기 좋음

 - 망고 스무디 맛있고 커피는 신맛이 강하지 않은 맛, 빵도 무난무난한 맛(두종류 밖에 안먹어봄)

 - 재방문 의사 있음(빵은 안먹어본 빵 먹을듯)

 

망고 스무디, 아이스 아메리카노

비 안오는 날 서울 근교 놀겸 남양주 방문했는데..... 밥먹으러 괜찮게 알려진 막국수집에 먹으러 갔는데 거긴 정말 별로였다..

그래서 카페에서 빵을 많이 먹고자 종류가 많은 집 HAUS 베이커리 방문

일단 한옥인데 통유리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개방감이 너무 좋고 일부 좌식 별채들은 다인원들 예약을 받아서 운영한다.

더운날 시원하게 누워서 놀기 너무 좋을 것 같고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와도 별채에서 논다면 시끄럽게 떠들어도 아무 상관 없을 것 같다.

(당연히 의자로된 좌석도 많으니 걱정 니은)

지나가다가 어떤 아주머니가 비오는 날 와도 참 괜찮겠다 하셨는데 진짜 비오는 날 와도 통유리를 때리는 빗줄기가 운치 있을 것 같다.

 

별채 말고 좌식방도 따로 있다.

빵메뉴와 외부 전경을 찍어둔게 없다...... 외부 전경이랑 드라이브 영상은 있어서 밑에 올려둘 예정

망고는 정말 맛있게 먹었고 망고 스무디도 찐 망고 맛이 그대로 느껴져서 다시 가도 먹을 메뉴!

일부 근교 카페에서는 신맛이 많이 나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그렇지는 않아서 취향에 더 맞았던 것 같다.

밤식빵이랑 소복소복빵, 플레인 스콘은 무난무난 했고 서비스로 가장 왼쪽 구석에 보이는 빵을 받았는데 그게 가장 맛있었다.

이름이... 기억나질 않는데.. 보면 알것 같다.(아마 가장 앞쪽에 진열되어 있던듯)

 

카페 방문하고 서울로 돌아가는 길에 강을 따라 드라이브하는 길이 시원하고 너무 좋아서 다시 가게된다면 방문 의사 있즤

망고 스무디 맛있즤

샌드위치 유명한 것 같은데 다시 가면 먹어볼 예정

 

여름여름해서 좋은 곳